결제 및 환불
결제 오류가 있는 경우에 어떻게 하나요?
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
결제 카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
-
결제 한도를 확인하십시오
-
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
이메일 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환불요청
환불정책 및 문의방법 확인바랍니다.
환불 규정은 아래의 표에서 확인 바랍니다. 만약 환불 신청하는 사유가 아래의 표에 없다면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.
환불 사유 | 환불 규정 | |
---|---|---|
중복 결제한 경우 | 결제 및 취소수수료 제외한 금액 환불 | |
개인사정으로 인한 취소 | 출입국사무소 접수 전 | 출입국사무소 접수 후 |
- 출입국사무소와 Enkorstay 서비스 중복 신청한 경우 | 외국인등록증신청비 환불, 서비스비 환불불가 | 환불 불가 |
- 서비스 신청 후, 개인접수로 전환하는 경우 | 외국인등록증신청비 환불, 서비스비 환불불가 | 환불 불가 |
- 일시 출국으로 인하여 비자가 캔슬 된 경우 | 외국인등록증신청비 환불, 서비스비 환불불가 | 환불 불가 |
신청자의 사정으로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(예: 유학 취소, 타 캠퍼스학생 신청 등 기타 관련 사정) | 결제 및 취소수수료 제외 환불 | 환불 불가 |
보완서류 미비로 인해 출입국에 접수를 못했을 경우 | 외국인등록증신청비 환불, 서비스비 환불 불가 | 외국인등록증신청비 환불, 서비스비 환불 불가 |
신청인의 사유로 출입국에서 신청이 거절된 경우 | 환불 불가 | 환불 불가 |